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 맛집 미즈컨테이너 양 많아서 가성비가 좋아요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9. 15.
728x90
반응형

동대문 시티 아웃렛에 있는 미즈컨테이너 알려드려요 ~ 양이 넉넉해서 종종 가는 미즈컨테이너!  찍은 사진이 아까와서 올려봅니다 ㅎㅎ 사진 많이 찍는 것도 이쯤 되면.. 병인 듯 ㅎㅎㅎㅎ 

 

좌석 테이블은 이렇게 모자에 숫자가 써있고요 

 

 

주문한 견과류 토핑이 잔뜩 올라간 피자 ! 

 

꿀 찍어먹으라고 같이 나왔으니 고르곤졸라 ㅎㅎㅎ

 

 

이건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 암튼 커트러리 보면 요즘 관심이 많이 가네요 ㅎㅎㅎ 

 

 

JAJU 앱에서 또 질러서 오늘 배송 오는 중인데 너무 기대되고요 ㅎㅎㅎ

 

포크랑 도마랑 매트랑 등등 샀는데 넘 설레어요 ㅎㅎㅎ

 

 

견과류 킬러라서 이런 고소미 피자 좋아하고요 

 

 

샐러드 안먹으면 섭섭하니까 같이 시킨 샐러드 파스타! 

 

차가워서 시원하게 먹기 좋았어요

 

 

레몬주스도 같이 먹어주고요 ~

 

 

이렇게 보니 정말 양이 진짜 많아 보이죠 ? 

 

 

점심시간이라 근처에 직장인 분들도 많이 오고요 

 

좌석도 많고 홀이 넓었어요 ~

 

 

매장이 넓어서 두런두런 얘기 나누기도 좋고요 ! 

 

회식 같은 거 할 때도 좋겠어요~

 

 

뭔가 소품이 굉장히 많네요 

 

이런 톤의 매장 분위기도 괜찮고요 

 

 

부담 없이 가기에 평타 치는 미즈컨테이너!  

 

생각할 고민 줄여주니까 좋고 양이 많아서 가성비가 좋네요! 

 

이상, 미즈컨테이너 시티아울렛 점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