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백종원 예산시장 가기전에 이글을 꼭 먼저 보고 가세요

by 하이데얼 Hi,there! 2023. 4. 13.
728x90
반응형

백종원 예산시장 가기전에 이 글을 먼저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 예산시장 주차장은 네비찍고 가시면 바로 앞에 있는데요 ~예산시장 주차장이 좁지 않지만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오시기 때문에 조금 기다렸다가 해야할 수 있어요 ~ 

 

저는 다행히 한 5분 정도 기다렸다가 주차 완료했습니다 ~ 운이 좋았어요 ~ 

2025년까지 주차면수 120대 증설 주차타워를 짓는다고 하는데 , 빨리 완공되었으면 좋겠어요 ^^

 

아래 보이시는 부분이 백종원거리 옆 , 예산시장국밥거리에요 ~

여기가 메인 장터광장이고요
예산장터광장 앞에 입구에 안내원도 계시고요

이렇게 생긴 기계앞에서 휴대폰 번호당 1개씩 테이블 접수 대기를 걸어두실 수 있어요 

테이블 1개당 총 4분이서 앉으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일요일 12시쯤 도착했더니 벌써 대기팀이 249 테이블입니다 ㅎㅎ 

나름 구석구석 가게들이 많이 있어요 메인 골목 말고도 다른 곳도 꼭 가보시길 바래요 ~ 

매장 안내도 보고 다니시면 편해요 ^^

진짜 정말 사람이 엄청 나게 많아서 사람 구경 제대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노마스크로 야외에서 돌아다니니까 넘 좋았어요 ~~^^*

자리에서 이렇게 불판을 빌려서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구워먹을 수 있어요 ~

저렴했던 갈치 6,000원 기름을 많이 부어서 거의 튀기다시피 구워주시는거라서 엄청 맛있어보였어요 ! (실제로 평도 좋아요~)

진짜 시골장터 분위기 나지요 ? 

뒷쪽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갓 튀겨준 핫바는 정말 존맛이죠 ! 

시시개본 것보다 집에와서 먹어보니 좀 덜 맛있는 것도 있었지만 (특히 청포도 ㅎㅎㅎ, 사과는 맛있었음 ) 대체적으로 과일은 저렴한 편이었어요

색깔도 이쁜 왕눈알사탕과 다양한 뻥튀기도 팔고요 

예산시장 곳곳에서 과일등 시식해볼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생땅콩 볶아주는 곳도 있어서 향기가 구수했어요 ~

예산시장 메인 장터광장말고도 주변 길가에도 예쁜 꽃들이랑 화분  나무 파는 곳들도 있고요 

 

아 사과파이 파는 집도 있는데 , 젊은분들이 많았어요 !  사과당 ㅎㅎㅎ 이름이 넘 귀여워서 안잊어먹네요 ㅋ 

https://youtu.be/5rPrKbLuRp8

예산시장 근처에서 산 로또가 대박 나길 바라며 !! ㅋㅋ 

 

오랜만의 포스팅은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