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내가 먹었던 입덧완화 음식 입덧캔디 몇가지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8. 31.
728x90
반응형

제가 먹어보고 도움되었던 입덧 완화 음식 , 입덧 캔디 몇 가지 추천해드려요

 


하리보 젤리

새콤짱

하이츄

새콤달콤

CASTEL 포지타노 입덧 캔디

 

 

어느 날 입덧 캔디 포지 타를 회사에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몸이 개운해지더라고요 ㅎㅎ 

 

그걸 기억하고 누가 선물을 해줬는데 , 이렇게 새콤한 게 많이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평소엔 젤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입덧 때는 새콤하니까 맛있게 먹었어요!

 

 

퇴사하기 마지막 날 아이들이 건네준 사탕 꾸러미

 

 

회사에서 먹었었던 레몬 캔디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근데 처음에는 너무 맛있었는데 , 이것도 입덧이 심해지니까 다 무용지물 ㅠㅠㅠㅠ

 

오히려 침이 자꾸 생기니까 침 때문에 입덧이 더 울렁거려서 힘들었답니다 ㅠㅠ 

 

이게 더 맛있었음

 

왼 : CASTEL ~ (맨 위에 있는 사진)

 

오 : SAPORI DI POSITANO

사포리디 포지타노가 좀 더 진하고 낱개 포장지 위에 글씨가 있었어요 

 

가격도 더 비싸고 맛도 훨씬 새콤달콤 진하고 좋았답니다

 

 

하리보 곰돌이 젤리

 

이것도 먹으니까 새콤달콤하니 괜찮았어요 ^^

 

 

요구르트

요구르트

 

원래는 코스트코에만 파는 서울우유 요구르트가 제 입맛에 딱이었는데 지금 사진은 없네요 ^^

 

다른 맛이 첨가된 것보다 저는 플레인을 선호한답니다

 

 

블루베리

천도복숭아

망고

망고스틴

 

과일은 진리죠

 

 

새콤한 살구

 

갑자기 살구가 먹어싶었는데 , 마침 신랑 친구 언니가  갖다 주며 

다행히 무르지 않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수박

식혜

나뚜루 아이스크림 녹차+초코퍼지

 

진짜 아이스크림은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차가운 게 속을 편안하게 해 주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아직 안 드셔 보신 분 꼭 드셔 보세요 ~~

 

 

오장동 흥남집 냉면!!

 

여기 냉면은 정말 원탑이죠 ㅎㅎ

 

매콤하고 면발도 정말 탱글탱글하고 너무 맛있어요! 

 

 

자주 매콤한 게 당겨서 엽기떡볶이 , 순댓국 , 감자탕 , 뼈해장국이 많이 떙겼답니다 ㅎㅎ

 

 

와 정말 국물까지 다 원샷했습니다 ㅎㅎㅎ 

 

 

평소엔 먹지 않는 육개장까지! 

 

 

입덧으로 속이 니글니글하니까 매콤한 게 당기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더라고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음...

 

아무것도 못 먹을 때에도 아이스크림은 먹을만했으니 아이스크림 정말 강추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