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김밥빵 천연가루로 5가지 색상내기 (feat 우영우 보고싶어 만든 김밥 빵)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8. 29.
728x90
반응형

 

천연가루로 색을 낸 김밥 빵! 드라마 우영우가 보고 싶어서 김밥 빵을 만들어봤어요!! 

 

만들면서도 이게 될까 싶었는데 , 됩니다 ^^

 

 

원래 평소에는 비정제원당을 쓰는데 , 밥 색이 누렇게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슈가파우더를 사용했습니다 ~

 

집에 흰설탕이 없어요 ^^

 

원하는 칼라별로 1~2g씩 담고 수저로 뜨거운 물로 섞어주세요! 

 

 

오일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한 번에 투하해서 스트레이트 법으로 만들어줍니다~

 

 

반죽은 최종단계까지 꼭 해주시고요 !

 

 

필요한 무게만큼 분할해서 둥글리게 하고 

 

원하는 컬러로 색을 입혀주세요!  제빵기능사 그리니시 품목처럼 가느다랗게 길게 만들어주세요~

 

 

각 칼라 별로 가지런히 모아 줍니다 ㅎㅎ 

 

 

이음매 부분을 꼭 잘 마무리해주셔야 해요! 안 그럼 , 

 

 

뒷면을 꼬집 꼬집 잘 안 해주면 터져요! 

 

잘못된 예시 사진 아래 참조하세요 ^^

 

비정제원당 사용한 김밥빵

김밥 말았을 때 그 김의 겉 표면처럼 잘 나왔어요 ㅎㅎㅎ 

 

 

식탁에 두면 얼핏 그냥 김밥인 줄 ㅋㅋ

 

 

 

정말 김밥 같지 않나요? ㅎㅎㅎ

너무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썰었어요

 

 

요리나 베이킹 모두 재료가 많이 들어가면 오래 걸리네요 ㅎㅎ

 

 

김밥 디테일은 이 윤기 반질반질함과 통깨 솔솔이 책임집니다 ㅎㅎ

 

 

너무나 귀여운 달걀프라이 ~~!! ㅎㅎㅎ

 

검정깨 사놓고 처음 오픈함 ㅎㅎㅎ

 

 

정말 김밥처럼 똑같이 생긴 김밥 빵! 

 

아이들이 계시다면 한번 집에서 만들어보셔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2024년 우영우 시즌2 할 때까지 언제 기다리죠? ㅜㅠㅠㅜㅜ

 

 

우영우 못 보내~~~~ 

 

보다 자세한 영상은 여기!! 

shorturl.at/mTX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