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곰표 밀가루세트 선물 홈베이커에게 딱이네요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9. 27.
728x90
반응형

홈베이커에게 할 선물 찾고 계신 분 계시다면 곰표 밀가루 세트 어떠세요?

버터나 이런 거는 가격도 부담이고 종류도 워낙 많고 선호도가 있으니 어려울 수 있는데요.

밀가루 세트는 집에 두면 늘 쓰는 거고 특히 홈베이킹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겐 딱인 것 같아요 ^^



곰표 밀가루 세트 배송사진

택배 상자부터가 너무 이뻐서 찍어뒀습니다 ^^ 저도 선물을 받았어요 ㅎㅎ 

 


상자를 열면 이렇게 귀여운 곰이 인사를 해줘요 ^^

 


각각 1kg씩 인텔 예상보다 조금 무겁네 했더니 , 안에 글라스락이 들어있었어요

곰표 x 글라스락 가루 전용 보관용기

 


평소에 곰표 맥주 , 곰표 나초, 곰표 팝콘,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과자 등등 곰표 관련된 걸 참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곰표 굿즈가 생길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딱히 찾아본 적은 없었는데 , 여러 가지 굿즈가 있는 듯해요 ㅎㅎ

색도 진한 초록색이고 참 이쁘네요 ^^ 안에는 실리카겔(제습제)과 플라스틱 수저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가루 같은 거 담아서 보관하기 좋게 되어있어요

 

 

견고하게 잘 여닫힙니다^^

 


할머니 때부터 엄마세대에도 두루 쓰시던 곰표 밀가루라 정이 많이 가네요 ^^

 


밀가루는 외국산이지만 국내에서 가공을 한 제품입니다.

저는 빵을 주로 만들기 때문에 강력밀가루가 제일 좋고요 ㅎㅎ

사실 2.5kg짜리 사놓고 쓰고 있는데 너무 금방 써서 , 10kg 살까 고민 중이었답니다

마침 카페에서 공구 (공동구매) 예정이기도 하고요 ^^

 


빵 반죽 만지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ㅎㅎㅎ

촉감도 부드럽고 말랑말랑 탱탱해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랍니다

 


주변 분들에게 소소한 선물할 일이 많으신 분들


나눠 주고 나눠 먹는 걸 좋아하는 분들


아이와 함께 할 놀이가 필요하신 분들


갓 만든 빵 (일명 갓 빵)의 매력에 빠지신 분들


불멍 좋아하시는 분들 집에서 대체로 오븐 멍하실 수 있어요 ^^

홈베이킹 취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