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맛집 만미정 나만 알고싶은 저렴한 가격 푸짐한 소꼬리찜 도가니탕 도가니수육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9. 11.
728x90
반응형

시흥 근처 사신다면 시흥맛집 만미정 꼭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소꼬리찜 도가니탕 도가니 수육 소머리수육을 만나실 수 있어요 완전 가격 대비  혜자!! ^^

 

(사장님 직원분들도 나이가 좀 있으셔서 손님 몰리면 많이 힘드실까봐 원래는 저만 알고싶어서 진짜 안올릴려고 했던 집인데 , 사진이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ㅠㅠ )

 

시흥맛집 만미정

 

서울 금천구 금하로 638 

( 시흥동 884-2 )

02-807-7753

 

만미정이 대명 여울빛 거리 시장 안에 있는 곳이라 주차가 어려워요 저도 근처에 공영주차장에 대고 갔습니다  ^^

 

근데 만미정 지도 찾아보니 이름 같은 곳이 여러 군데 있네요^^ㅎㅎ 

 

우선 만미정은 홀은 많이 크지 않아요 

 

요즘 젊은 분들보다는 조금 나이대가 있는 40대~60대 분들이 많으신 , 찐 로컬 맛집이에요

 

이게 소꼬리찜 대자예요 ㅎㅎ제가 갔을 때 가격은 대자에 30,000 원이었습니다 ㅋㅋ 

 

 

원래 소꼬리찜 이 정도 먹으려면 거의 두배 이상 줘야 하는데 , 시장에 있어서 그런지 물가가 저렴했어요 ㅎㅎㅎ 

 

 

저도 맛집으로 유명한 블로거분 소개받아서 왔는데 , 진짜 소문대로 정말 푸짐하고 저렴하고 너무 혜자였어요

 

 

또 여기 시흥맛집 만미정에 오시면 맛보셔야 할게 육회 비빔밥인데요! 

 

 

이렇게 야채랑 육회랑 푸짐하게 나오는데 가격이 7,000 원! 

 

 

배가 불러도 이건 꼭 시켜 드셔 보세요 ^^ 

 

그냥 공깃밥도 좋지만 신선한 육회랑 채소가 듬뿍 들어있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국물도 뽀얗고 고기도 실하고 진짜 완전 진국입니다 ^^

 

 

청양고추랑 부추 절임 등 밑반찬도 맛있었습니다 ~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ㅎㅎ 

 

참고용으로 올려보아요 만미정 메뉴판  ( 인터넷에 올리지 말라고 지인이... ㅎㅎ 눈치 보면서 찍어서 흔들림 ㅋㅋ) 

 

 

아래 사진들은 간판이 재밌어서 찍었던 거 올려봅니다 ㅎㅎ 

 

 

고기 런치 환영

고기 디너 더환영

 

 

시흥맛집 저렴한 만미정! 소꼬리찜

 

한번 가서 드시면 자꾸 생각난답니다 ㅎㅎㅎ

 

저도 몸보신하러 또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