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동빵집 오로라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무화과깜빠뉴 빵지순례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9. 10.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성수동 빵집 오로라베이커리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종류의 소금빵과 베스트 메뉴인 무화과 깜빠뉴가 정말 맛있어서 서울 빵지 순례 시 꼭 들러야 하는 맛집입니다 ^^

 

성수동 빵집

오로라베이커리 카페 성수점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26 1층 101호~103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1분 이내

0507-1478-1273

08:30~22:00

 

 

성수동빵집 오로라베이커리

 

장점

마감세일 시 시간 맞춰 저녁 늦게 가면 저렴하게 get 할 수 있다

소금 빵 종류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빵류 케이크류 등 메뉴가 다양해서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다

제과, 제빵 모두 다양하게 많았고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었다

주차가 2시간 제공된다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눈치 없이 편하게 있다가 갈 수 있다

좌석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휴대폰 노트북 충전이 가능하다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생지만 받아와서 굽는 게 아니라 같은 건물에서 제조를 직접 하신다

 

단점

가격이 몇 달 사이에 진짜 많이 올랐다 ㅠㅠ 

실내에서 먹고 간다고 해도 일회용 잔에 음료가 서빙된다

 

 

 

블루베리 크루아상도 정말 존맛 ㅎㅎ

 

재료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요 ㅎㅎ

 

 

생크림 생과일 케이크도 안에 과일이 많이 들어있었고 심지어 모양도 이쁘고 ㅎㅎ 수분이 마르지 않게 무스 띠지 (투명 띠)로 둘러져있어서 더 좋았어요

 

 

도지마롤과 마론 크림 (밤 크림)이 들어가 있는 몽슈슈 샹티

 

 

포크 자국이 이쁜 페스츄리 식빵 

 

 

딸기 크림 소보로 ㅎㅎㅎ 

 

진짜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ㅎㅎ 

 

 

치즈 깜빠뉴였던 걸로 ㅎㅎ 

 

 

먹물 크런치 

 

 

다양한 타르트 종류들! 

생과일 브리오슈?

 

 

점심시간에 갔을 때는 오로라베이커리 샐러드도 많이 품절이었고요

 

 

성수동빵집 오로라베이커리 본관도 원래 좌석이 넓은데 별관도 있어요

 

 

 

 

크랙이 제대로인 오로라베이커리 소금빵 ! 

 

몇달 전에 봤을 때보다 소금이 더 많이 올라가져있었고 겉에 윤기랑 구움색이 많이 났어요

 

 

저 밤 파운드도 진짜 밤이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네요 ㅎㅎ

 

소금 빵이랑 에그타르트는 그냥... 그냥.....

 

 

제가 좋아하는 건 무화과 깜빠뉴 

 

근데 최근에 사 먹었던 것보다 전에 먹었던 게 더 무화과가 많이 들어있었네요 ㅠㅠ 

 

 

깜빠뉴 빵은 좀 딱딱한 편인데 고소하고 무화과 조림이 쫀득하고 시럽이 많이 발라져 있어서 담백한 깜빠뉴 빵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ㅎㅎ 

 

항상 보면 건강한 깜빠뉴 빵 자체로보다 이렇게 달달하게 부재료랑 곁들여서 나오는 메뉴가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견과류도 씹혀서 씹는 맛도 있고요 ㅎㅎ 

위에 크림치즈도 아주 살짝 발라져 있어요

 

 

저의 오로라베이커리의 원픽은 무화과깜빠뉴에요 ㅎㅎ

 

 

저는 집에서 직접 빵을 만들지만 한번쯤은 이렇게 빵집에 가서 다양하게 먹는 것도 좋아한답니다 ^^

 

다 만들어 먹을 수는 없으니까요 ㅎㅎ 

 

암튼 빵지순례하면서 다양한 베이커리 빵 구경 너무 좋아요 ㅎㅎ 

 

성수동 가실 일 있으시면 성수동빵집 오로라베이커리 꼭 들러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