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맛집 볏짚숯불닭갈비 고시정 (팁,주차)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7. 19.
728x90
반응형


가성비끝판왕인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볏짚숯불닭갈비 고시정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3번출구도 OK) 앞에 쭉 걸어서 아름제일병원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요

테크노마트 맞은편

그럼 바로 , 오른쪽에 신도림 포스빌 건물이 보인답니다 . 테크노마트 바로 맞은편이에요

저기 오른쪽 아래로 계단을 내려가면 지층이 나옵니다

말은 지층이지만 썬큰이 있는 큰 광장

주차장으로 올라왔다면 그냥 지상1층으로 보일만큼 채광이 좋습니다

고기에 시간과 정성을 더하는
국내산 하림닭으로 만드는
볏짚 숯불닭갈비 전문점

고.시.정 !! 이름 참 이쁘게 잘 지으셨어요 ^^

내부가 투명 까망 창으로 되어 있어서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옆 쪽 벽면에는 직접 직원분이 그리셨다는 천사 날개가 있고요 ㅎㅎㅎ

(최소 사장님 40대 이상이겠죠? ㅎㅎㅎ)

들어오면 이렇게 상태 좋은 볏짚들이 맞이 해줍니다 ㅎㅎㅎ

직화하는 곳이 바로앞에 있기 때문에 직접 불쇼를 감상 하기에 딱 좋아요

오픈 주방도 맘에 들고요 ㅋㅋㅋ

저 볏짚은 강원도 한우 농가에서 직접 한우 출하하기 전에 먹이는 사료로 쓰인다고 해요

얼마나 퀄리티가 좋은지 , 재료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사장님 두분계신데 , 그 중 한분이 한우 농가 아드님 ㅋㅋㅋㅋ)

홀이 꽤 넓은데 , 코시국이라서 좌석을 좀 띄엄띄엄 해두셨더라구요

손님 입장에서는 이런 배려 너무 좋아요 ^^

원산지 표기를 보니 대부분 재료가 다 국산입니다

요즘같은 때에 , 원자재값도 정말 많이 올라서 힘드실텐데 , 수입산을 안쓰시고 이렇게 국내산을 고집하신다니 , 음식에 대한 정성과 신념이 느껴지는 부분이고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스텐 그릇이 반짝반짝한게 아주 이쁘네요 ^^

반찬류
양파절임, 무말랭이, 겉절이, 깻잎지, 고추짱아찌, 쌈무

양파 슬라이스
너무 두껍지 않게 얇게 썰어져서 너무 좋았어요

새콤달콤한 양념에 치즈까지 솔솔 뿌려있어서 고소한 맛도 있답니다~

소스류
매운양념, 홀그레인머스타드,가다랑어 안데스염, 치즈,고수페스토

올리브양파레몬소스는 목살먹을때 나왔어요

볏짚으로 초벌한 뒤 닭다리살로만 정육을 하셔서 구워주셔서 먹기도 편하고 볏짚향이 은은하게 나서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ㅎ

다른데보다도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 ㅎㅎㅎ
계산할 때 깜짝 놀람 ㅋㅋㅋ

요즘 정말 마트가기가 ... 장보기 무서운 물가인데 , 이렇게 저렴한 곳이 계속 남아있기를 바랄 뿐이에요 ㅠㅠ 

테이블에서 직접 다 잘라서 주셔서 먹기도 편하고요

 

 

고기가 진짜 잡내 1도 없고 육즙이 입안을 감쌉니다 ㅎㅎ

뼈째 붙어있는 부위는 먹는 재미도 있고요 ~ 

대신 넘 늦게 천천히 드시면 고기가 마르니까 대화 많이 하다가 너~~~무 여유있게 드시면 안좋아요 ~~

가운데 있는건 못보던건데 , 새로 시도하시는 건가봐요 ㅋㅋㅋ
과연 뭘까요 ???

시즌에 따라서 그때그때마다 한정판 메뉴나 상차림 , 반찬류를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질리지않는 고시정

가운데 있는건 ...
와인 블렌디드 치즈퐁듀 였어요 ㅎㅎㅎ


 


치즈가 시중에 그냥 모짜렐라 아니고 더 비싼거라고 하셨었는데 ㅎㅎㅎ 듣고도 까먹었네요 ㅋㅋㅋ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곁들임 음식이 외식을 즐겁게 하죠 ^^

전에는 폭탄 계란찜이 있었는데 ㅎㅎㅎ
이번에는 일본스타일로 자완무시같은 계란찜이 나왔어요
푸딩 식감보다 더 부드러워서 완전 술술 넘어갑니다 ㅎㅎㅎ

여자 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닭발
무뼈닭발이라서 먹기도 수월하고 손 안대도 되니까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닭발 안먹는 친구도 양념도 맛있다고 잘 먹는거 보니까 뿌듯했네요 ㅋㅋ

볏짚숫불향이 가득한 쫄깃한 닭발 ㅎㅎㅎ

식사 메뉴로 닭칼국수도 진짜 진국입니다 ㅎㅎㅎ 살결 하나하나 손으로 찢는게 얼마나 수고스러운 건지 (기계로 할 수 없음) 해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ㅋㅋ
어느 30년 전통 칼국수집보다도 더 깊은맛이 나고 맛있어요 ㅋㅋㅋ

칼국수전문점이라고 해도 믿겠다


신도림맛집
볏짚숯불닭갈비 고시정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 102 지하1층 비116, 비117호
02-854-3455
지하철 신도림역 2번(3번)출구 287m
영업시간 : 15:00~24:00

요즘 줄 많이 서있는거보니 , 혹시 단체로 가실 경우나 모임 있으실경우 미리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 

주차는 지하 주차장에 대시면 되는데 자리 많지만 가게들이 많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고요 

위에서 녹물 떨어지는 경우 있어서 외제차는 지하3층부터 대라고 써있더라구요 ~

신도림 맛집 고시정 ! 근처에 다른 닭갈비집 보다 훨씬 가성비도 좋고 ,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