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맛집 가성비 좋은 고기 저렴한 한우로 몸보신 하세요!

by 하이데얼 Hi,there! 2022. 9. 3.
728x90
반응형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한우!  소고기 킬러인 제가 소개해드리는 한우 파주 맛집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가성비 좋은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 수 있답니다 ^^

 


 

파주연천축협적성판매장

(맛있는 한우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자 그럼 , 고기 때깔 한번 보실까요? ㅎㅎㅎ 

 

 

파주 놀러 갈 때마다 여기서 고기를 사서 바로 앞에 인천 식당에 가서 먹어요 

 

고기는 전국에서 여기가 제일 맛있고 ㅎㅎㅎ

 

육회 양념은 또 그 식당이 기막히게 맛있거든요 ㅎㅎㅎ

 

 

당연히 꽃등심보다는 채끝등심이랑 살치살이 비싼데요 ,

 

전에 살치살을 택배 배송시켜먹었는데 가격 대비 양이 적게 느껴지긴 했어요 ㅎㅎㅎ 단가가 다르니까 어쩔 수 없는데 

 

아무래도 직접 가서 눈으로 보고 사는 게 제일 믿음직스럽겠죠  ^^

 

 

곧 추석이라 명절 선물세트 , 추석선물세트도 많아요!

 

육회도 꼭 사야 해요 ㅎㅎㅎ 

 

 


 

임진강 한우마을 인천 식당

 

한우 고기 사 와서 드시는 식당이에요! 

 

솔직히 정말 친절한 건 아니지만 , 그렇다고 막 불친절하지도 않습니다. 

의자가 있는 쪽이 주방이라 좌식 테이블 있는 쪽과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잘 못 들으실 때도 있고요  

참고로 , 사장님과 이모님들이 나이가 좀 있으신 편입니다 

 

 

백반도 파시는데 그때그때마다 반찬류가 달라져요

 

장아찌 종류가 좀 많은 편이고 가끔 나물도 주시는데 , 백반 나올 때 나오는 반찬류가 더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ㅎ

 

 

자주 가는 곳이지만 , 그래서 더 사진 찍을 생각을 안 하고 먹어서 , 다른 것도 먹었는데 ㅠㅠ 사진이 얼마 없네요!

 

뜨겁게 잘 달궈진 불판에 고기를 놓고 지글지글 어느 정도 익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뒤집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한우라서 너무 오래 달구면 안되고 육즙 가두기만 끝나면 먹어도 되고요 ㅎㅎㅎ 

 

 

진짜 너무너무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 고기예요!!! 

 

매일 먹고 싶지만 ㅎㅎㅎ 거리가 좀 있으니 파주 놀러 갈 때마다 가요 ㅎㅎ

 

 

 

육회 고기도 전달해주시면 바로 양념에 버무려서 나오는데요 

 

직접 담근 참기름을 쓰셔서 더 정성스러운 맛이 느껴집니다 ㅎㅎㅎ 

 

 

육회 양념은 전국에서 여기가 원탑!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칠맛이 있습니다!! 

 

 

배도 언제나 당도가 일정하고요 사시사철 한결같은 맛이에요 

 

진짜 최고 ^^ ㅎㅎ

 

 

 

파주 연천축협 적성 판매장

(제가 고기 사는 곳)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솥뒤로 32-2

바로 옆에 파주 연천축협 한우마을이라는 식당도 같이 운영하세요

031-958-6898

상차림비 별도

이 집은 냉면이랑 김치류가 맛있었습니다 ^^ 오히려 반찬은 이 집이 조금 더 나았던 걸로 ^^;;; ㅎㅎㅎ 

 

 

 

임진강 한우마을 인천 식당

(항상 가면 먹는 파주 맛집) 

경기 파주시 적성면 솥뒤로 37번 길 4 인천 식당

031-959-3665

상차림비 별도

 

하지만 저는 늘 이 집만 가요 ㅎㅎㅎ 

 

파주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파주 연천축협 적성 한우와 인천 식당 권해드립니다!!  ~~ 

 

반응형